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숙박대전 인터파크 할인 쿠폰

지난 8월 20일 중단되었던 대국민 숙박 할인쿠폰 지원사업이 11월 4일오전 10시부터이며 재개되는데 사업에 참여하는 총 24개 온라인여행사(OTA)를 통해 국내 숙박예약시 할인쿠폰을 개인당 1회 발급받을수있습니다. 



대표적인 업체로는 여기어때/데일리호텔/인터파크 등이 있는데 단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제외한 11월 4일~12월 23일까지로 한정해서 실시되는데 아래쪽에서 하나! 하나! 알기쉽게 설명드리도록하겠습니다. 



숙박대전 사용방법


아래쪽에서 알려드리는 숙박대전 사이트에서 쿠폰을 발급받으면 당일 오전 10시~다음날 오전 7시까지는 예약을 해야 하며 사용하지 않거나 예약 취소가 될경우에는 자동 무효 처리되며 쿠폰 소진 전까지 재발급 가능합니다. 



숙박비가 7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3만원할인권(20만장) 그리고 숙박비가 7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4만원할인권(80만장)을 발급받을수있는데 서두르셔야할것같습니다. 



왜냐하면 1인당 1장씩 사용이 가능하기에 예를 들면 커플이나 부부가 1장씩 발급받아서 사용한다면 총매수는 100만장이지만 사용할수있는 인원은 50만명으로 마감이 될것으로 예상되기때문입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업체


할인이 적용되는 시설은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농어촌민박, 모텔 등 국내 숙박시설에 한정되며 미등록 숙박시설 및 해외 온라인여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숙박시설 및 대실에는 쿠폰 사용이 제외됩니다. 


―조금더 쉽게 풀이하면 해외숙박업체(아고다/익스피디아 등등) 에서는 사용할수없다는 뜻입니다.



넥스투어, 데일리호텔, 마이리얼트립, 샬레코리아, 11번가, 야놀자, 여기어때, 오늘밤엔, 웹투어, 위홈, 제주닷컴, 지마켓, 카이트, 투어비스/프리비아, 티몬, 호텔엔조이, 호텔패스, 인터파크 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인터파크 호텔 할인을 이용하면 좋은점을 간단히 말씀드리면 아래와같이 사전등록시에 중복할인이 가능하며 카드 또는 간편결제시에 최대2만원이 추가할인 을 받을수가있기때문입니다. 



인터파크 숙박대전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총100만장이지만 2박을 할경우에 커플 또는 부부가 1장씩 발급받으면 50만명이 사용할수있는 수량이고 3만원할인권인 경우는 20만장밖에 되지않기에 금방동이 날것같습니다. 방법은? 아래와같이 사전등록을 미리 해두시면좋겠죠.



숙박대전 운영대행사 인터파크


18군데나 되는 업체중에서도 이렇게 많은 혜택을 누릴수있는 이유는 바로 대한민국 숙박대전 운영대행사가 바로 인터파크 이기때문!! (ktostay.interpark.com) 인데요 아래쪽을 보시면아시겠지만 체크인 완료후에도 다음여행시 사용가능한 3만5천원 추가할인을 받을수있습니다. 




숙박대전 인터파크 할인쿠폰 


인터파크 할인이 가장많아 보이지만 평소에 데일리호텔 이나 여기어때 를 자주사용하시는분들께는 해당업체가 더 유용할수있으니 본인이 편한곳에서 사용하시면될듯합니다.

댓글